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리뷰/인기 게임

신비아파트 슈팅게임, 궁수강림

by ̱ 2020. 6.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떻게 보면 쉬운데 중독성이 강한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비 아파트는 애니메이션으로 알고 있었는데 카드로도 나오고 게임으로도 나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셉트로 게임까지 나오다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체감이 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궁수강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별점은 3.9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횟수가 10만 이상으로 비교적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였네요.

저 연령층의 게임인데도 저 정도의 인기라면 굉장히 좋은 평가를 받을 것 같네요.

접속

로그인을 따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계정을 선택하거나 어렵게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할 필요 없는 저 연령층의 게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면을 누르게 되면 바로 시작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전투

전투를 준비하는 화면입니다.

저기서 시작버튼만 누르면 조준점이 좌우로 움직이게 되고 목표물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공격이 되는 슈팅게임입니다.

쉽고 간편한데 감각이 굉장히 중요한 게임인 것 같네요,

그래서 더욱 중독될 수 있어서 저 연령층의 경우 쉽게 빠져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밑에 부분에서는 광고도 나오네요.

역시 수익형 게임앱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런 류의 게임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만 재미있다면 광고야 어떻든 상관은 없을 것 같네요.

따로 과금을 하는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더욱 이해가 가는 부분입니다.

레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다보면 횟수와 공격력이 약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어느 정도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재화가 어느 정도 쌓이게 되는데 그걸 활용해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대한 지금 단계에서 올릴 수 있는 곳까지 올려둬야 다음 스테이지를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

어느정도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면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구간이 나옵니다.

해당 게임도 또 다른 게임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충분히 즐기고 그 이후에 보상을 받게 됩니다.

고스트 획득

고스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도 광고를 확인해야만 하네요.

광고가 많지만 과금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을 낮게 평가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광고를 봐주면 랜덤으로 고스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고스트는 획득을 한다고 해서 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스트 수집

획득한 고스트는 수집 목록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한 줄씩 완성을 하게 되면 공격력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는 어려워지며 그에 맞춰 캐릭터는 성장을 해야하죠.

굉장한 중독성을 확인하였으며 저연령층분들이 너무 이 게임에 빠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저도 중독될 뻔했네요.

오늘은 궁수 강림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게임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