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리뷰/인기 게임

라그나로크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by ̱ 2020. 6. 19.

PC에서 라그나로크를 즐기셨던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라그나로크가 모바일로 출시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CBT를 진행 중입니다.

요즘은 PC에서 즐길 수 있었던 게임들을 모바일로 다시 즐길 수 있다는 소식들이 굉장히 많이 들리고 있죠.

라그나로크도 이제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니 기분이 새롭네요.

우선 사전 예약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CBT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약을 하지 못한 저는 게임을 즐길 수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네요.

그리고 연령제한이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PC를 즐기셨던 분들을 대상으로 게임이 출시가 된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CBT 진행

CBT 진행은 지금 현재 2차로 진행되는 것이며 이번에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됩니다.

오늘까지인 것으로 확인되네요. 혹시나 예약을 하셨는데 아직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빨리 다운로드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원작에 가까운 느낌

원작에 가까운 캐릭터와 배경까지 갖춰진다고 합니다.

캐릭터는 성별을 고르고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저라면 여자 캐릭터를 선택하여 꾸미는 재미를 더욱더 볼 것 같네요.

전투 시스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무한의 탑, 3vs3 아레나 전투, 10 vs 10, 크로스서버 GVG로 모바일에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할 수 있겠네요.

모바일 RPG라면 PC도 물론 그렇지만 전투가 확실히 재미가 있어야 합니다.

저 또한 가장 기대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디테일

시간과 날씨가 변화한다고 합니다.

해당 기능은 검은 사막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었습니다.

물론 동화 속 그림 같은 느낌과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은 차이가 있겠지만 날씨와 시간이 변한다는 것은 이용자들이 그에 따른 감성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양한 콘텐츠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은 물론이며 그에 맞춰 보상까지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그리고 칵테일 제조, 낚시, 비행 등 색다른 재미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와 비행 콘텐츠가 어떻게 되어 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비행이 가능한 게임은 몇 번 해봤지만 그래픽이 너무 불안했던 게임이 많아서 여러모로 아쉬웠거든요.

여심 자극 콘텐츠

여성 유저들을 잡기 위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네요.

드레스룸, 잡지 모델, 댄스 무도회, 셀카 등 여성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저는 남자 캐릭터보다 여자 캐릭터를 선택하고 싶었지만 해당 콘텐츠들은 제가 즐기기엔 너무 성별이 다른 것 같네요. 제가 하게 된다면 아쉽지만 남자 캐릭터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플레이 화면

플레이 화면을 보시면 PC만큼이나 이쁘고 아기자기한 플레이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킬은 오른쪽 하단에 원형의 모양으로 배치가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보스전이나 레이드를 하게 될 경우 컨트롤 하기에 유용한 배치인 것 같습니다.

 

바람의 나라:연 그리고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출시되기 전인데 요즘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기대가 자꾸 커지는 것 같네요.

저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플레이하게 되면 다시 리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